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블로그 (TIP)

블로그 (TIP)

마케팅 총정리 가이드

게시판 상세
제목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를 위한 10가지 유용한 방법
작성자 데일리SNS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4-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3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를 위한 10가지 유용한 방법

좋아요 수는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여 인기를 얻는 데 아주 큰 역할을 합니다.

기본적으로 더 많은 좋아요는 더 많은 인스타그램의 성공률을 뜻하기도 합니다.

이제는 원하는 경우 다른 사용자로부터 인스타 좋아요 수를 노출하지 못하도록 숨길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를 많이 받고 싶은 사람들의 충동이 사라지지는 않았습니다.

좋아요가 많은 게시물은 인스타그램의 해시태그 페이지와 탐색 페이지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좋아요 수가 높은 게시물일 수록 더 다양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내 게시물을 볼 수 있는 기회에 노출되기 쉽다는 것입니다.

또한 게시물에 대한 많은 수의 좋아요는 프로필을 탐색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높은 신뢰감을 형성하기 때문에

쉽사리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에 대한 사람들의 욕망이 사라지기란 쉽지 않은 것 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멋진 사진과 동영상을 게시하고 있지만 원하는 만큼의 참여율을 얻지 못했다면 새로운 전략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를 위한 빠르고 쉬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고화질의 이미지를 사용하기

일반적으로 인스타그램의 로직은 고화질의 사진을 좋아하며

단 한번도 업로드 되지 않은 새로운 형태의 사진을 좋아합니다.

또는 일관되는 필터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화질의 이미지라고 해서 성능이 좋은 전문가용 카메라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요새는 스마트폰 하나로도 멋지고 좋은 이미지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자연광이 잘 들어오는 장소에서 멋집 배경을 활용해 찍는 것입니다.




2. 게시물당 여러 이미지를 포함하기

게시물을 업로드 할 때 사진을 1개만 게시하면 팔로워의 피드에 한번만 표시되지만 더 많은 경우(최소 3장 이상)

인스타그램은 사용자가 보지 못한 다른 사진을 보여주기 위해 다시 한번 팔로워의 피드에 게시물을 표기해 줍니다.

실제로도 보통 300-500개의 좋아요를 받던 계정에서 여러 이미지를 올려 게시물을 업로드 했을 시에는

최대 800개까지의 좋아요를 받기도 하는 것이 일반적으로도 흔한 경우 입니다.



 

3. 사용자들의 참여를 높이는 행사를 이용하기

다양한 행사는 유기적으로 인스타그램에서 더 많은 좋아요와 팔로워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를 참가하기 위해서 팔로워나 좋아요를 참여해 달라고 요청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벤트성의 게시물은 단 한번의 행사로도 높은 참여율을 끌어올리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를 위한 아주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4. 올바를 해시태그를 사용하기

지금까지 여러번 언급해왔지만 해시태그는 인스타그램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더 많은 좋아요와 팔로워는 물론이고 다양한 참여를 끌어 올릴 수도 있는 핵심적인 도구입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해시태그는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도 좋지 않고

너무 인기가 많은 해시태그만 골라서 사용하는 것도 옳지 않습니다.

내 게시물이 다양한 사용자의 탐색 페이지에 노출되고 인기게시물에 오르게 하기 위해서는

1만개~10만개의 누적 게시물이 있는 해시태그 중에 내가 올리는 사진과 관련된 해시태그를 뽑아서 활용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5. 게시물에 위치를 포함하기

일명 지오태깅이라고 하는 위치 정보를 표시하는 GPS 태그를 활용하여

인스타그램 앱 내의 지도에 내 게시물이 나타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입니다.

특정 위치에서 사진을 검색하는 사람들이 내 게시물을 찾을 수 있으므로

지오태깅을 활용하는 것은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에 대한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6. 스토리나 릴스를 활용하기

인스타그램에서 스토리와 릴스의 사용량은 계속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또한 이러한 옵션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줘야 인스타그램은 내 계정을 활동력이 활발한 계정으로 인식하기도 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는 FAQ를 통해 팔로워들에게 다양한 질문을 이끌어 소통의 창을 넓힐 수 있고,

짧고 강렬한 릴스를 통해 이슈가 되어 내 계정이 한번에 유명세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7. 유사한 계정과 소통하기

인스타그램은 일방적인게 아니라 서로 소통을 해야 더욱 많은 기회가 주어집니다.

다른 사람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주고 먼저 팔로워도 해주면서 관계를 형성시키다 보면

다른 사람들 또한 내 게시물에 참여를 하기도 하고 팔로워도 할 가능성이 올라갑니다.

따라서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를 더 많이 얻고 싶다면

유사한 계정에 먼저 다가가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8. 사용자 참여높가 높은 시간대를 찾기

인스타그램을 하다 보면 하루 24시간 중에 유독 특정 시간대에 게시물을 올렸을때

더 높은 좋아요와 댓글 등 사용자들의 반응을 얻는다는 것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기분탓'이 아닌 실제 통계로도 나타난 정확한 결과 입니다.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게시하기 가장 좋은 시간대는 평일 오전 중반부터 이른 오후까지 입니다.




9. 추종 대상자들 사이 충성심 키우기

관심있는 대상에 대하여 일관성 있게 가치있는 게시물을 게시하다 보면

어느덧 내가 관심있는 대상에 속한 사용자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얻게 되기도 합니다.

사람들은 자신보다 더 인기있는 사용자라고 느낄 때 콘텐츠에 참여하고 지원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공통 관심사들에게 지속적으로 의견에 응답해주고 상호작용 하다 보면 그들에게 내가 가치가 있다고 느끼게 함으로써

앞으로도 오래토록 그러한 사용자들의 좋아요를 지속적으로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10.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구매 고려하기

지금까지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를 구할 수 있는 여러 방법들을 안내했지만

조금 더 빠르고 쉽게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를 원한다면 구매하는 방법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수 많은 인플루언서 및 브랜드들이 해온 신뢰있고 안정적인 방법이기도 합니다.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는 한국인 부터 외국인까지 다양한 서비스가 있으며

고민된다면 무료체험을 통해서도 다양한 서비스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무료체험하기 >>>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인스타좋아요늘리기-유용한방법.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